본문 바로가기
찐_별의전쟁

[ASL 시즌13] 4강 Match2 : 이재호 vs 김택용

by 와따지존 2022. 3. 30.
반응형

오늘은 ASL 시즌 13 4강 Match2 이재호, 김택용 선수의 경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재호 김택용

두 선수 모두 결승 진출 시 ASL 2번째 결승에 올라가게 됩니다. 

 

이재호 성적
김택용 성적

둘 다 종족전에서 승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특히 김택용 선수는 모든 종족에 대해서 승률이 60% 넘는 것은 극히 드문 선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4강 Match2 결승 진출자는 이재호 선수가 되었습니다. 

2:2의 스코어로 엎치락 덮치락의 경기로 결국 마지막 2경기를 이재호 선수가 잡으며 김택용 선수를 꺾고 결승으로의 기쁨을 만끽하였습니다. 


1경기 - Allegro : 이재호 승

Set1

: 김택용 선수는 빠른 더블 넥서스를 가면서 초반부터 부유한 빌드로 갔습니다. 이재호 선수도 김택용 선수에 맞춰 따라 더블 커맨드로 쫓아갔으며, 김택용 선수는 아비터로 계속해서 이재호 선수를 공격하였으나, 이재호 선수는 침착하게 김택용 선수의 모든 공격을 막고 버티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2경기 - Eclipse : 이재호 승

Set2

: 이재호 선수는 김택용 선수가 가스 러시를 하는 것을 역이용하여 센터에 배럭을 짓고, 마린을 뽑으면서 치즈러시를 준비합니다. 마린이 어느 정도 모이자 마린과 SCV로 치즈러시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반응형
 

3경기 - Monopoly : 김택용 승

Set3

: 김택용 선수는 상대방과 가까운 맵임에도 불구하고 더블 넥서스를 가면서 더블 게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재호 선수는 더블 넥서스를 보고 치즈러시를 갔으나 김택용 선수의 2 질럿과 뒤늦게 나온 2 드라군으로 치즈러시를 막으며 승리를 하였습니다. 

 

4경기 - Butter : 김택용 승

Set4

: 김택용 선수는 센터에 게이트를 지으며 초반 러시를 준비합니다. 2 질럿으로 이재호 선수가 투 커맨더를 가지 못하게 입구에서 압박을 하고, 리버로 SCV 견제를 갑니다. 나중에 다수의 캐리어를 모으며 이재호 선수의 자원 줄을 끊으며 승리를 하였습니다. 

 

5경기 - Vermmer : 이재호 승

Set5

: 김택용 선수와 이재호 선수 모두 투 커맨드, 투 넥서스를 가면서 부유하게 초반을 갑니다. 하지만 이재호 선수는 탱크와 벌쳐로 넓게 자리를 잡으며 김택용 선수의 입구 쪽을 압박합니다. 결국 앞마당까지 뚫은 이재호 선수가 승리를 하였습니다. 

 

6경기 - Revolver : 이재호 승

Set6

: 이재호 선수는 김택용 선수가 지상군을 줄이고 캐리어로 가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춰서 탱크와 골리앗 소수 그리고 벌쳐로 압박을 하며 앞마당까지 진출하여 승리를 하였습니다. 

반응형